MY MENU
40년 역사와 전통의 생활가전 대표 브랜드 선학모닝큐 언제나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.

자유게시판

제목

트리코모나스질염 증상과 원인에 따른 질염 자연치료방법

작성자
정민
작성일
2021.05.05
첨부파일0
추천수
0
조회수
207
내용

트리코모나스질염 증상과 원인에 따른 질염 자연치료방법

 

트리코모나스질염


#트리코모나스 #트리코모나스질염 #트리코모나스질염원인 #트리코모나스질염증상 #트리코모나스치료 #질염치료


[요약] 트리코모나스증은 트리코모나스 바지날리스라는 원충류에 감염되어 여성의 질 속에 발생하는 질환입니다. 성교를 통해 전파되는 가장 흔한 성병 중 하나입니다. 가장 흔한 전염 경로는 성관계이지만, 손, 불결한 변기, 수건 등을 통해서 전염될 수 있습니다. 또 구강과 직장으로도 감염될 수 있습니다.

 

● 트리코모나스증 원인

트리코모나스원충에 의하여 생기는 질염을 말하는데 질염 가운데서 비교적 많은 비중을 차지한다. 질 안에 트리코모나스원충이 있다고 하여 곧 트리코모나스질염으로 되는 것은 아니고 난소기능장애로 질, 자궁 능력이 약하거나 월경시기, 내생식기감염 등에 의하여 정상 질세균총이 변화되었을 때 트리코모나스성 질염이 생긴다.


물에서도 움직일 수 있어서 목욕탕, 수영장, 젖은 수건을 통해 감염되기 쉽습니다. 다른 물건의 표면에서도 살 수 있을 정도로 생명력이 강하기 때문에 성적인 접촉이 아니더라도 감염될 수 있습니다.


트리코모나스질염 때에는 질염 소견이 있으며 이슬이 많이 흐르고 질에 작열감, 아픔 및 가려움이 있고 질벽은 벌겋게 부어 있으면서 이슬에서는 역한 냄새가 나고 거품이 섞이는 것이 특징이다. 외음부는 몹시 가렵고 아랫배에 무직한 감이 있으며 때로는 오줌이 잦고 오줌을 눌 때 아프다. 이 병에 걸리면 부부생활을 하는 여성과 남편이 다 같이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.

 

● 트리코모나스증상

트리코모나스증에 감염되면 질 점막이 염증 반응에 의해 붉게 붓고 외음부가 부어오릅니다. 거품과 악취가 나는 하얀 점액성, 농성 분비물이 생깁니다. 성기가 매우 가렵고 작열감이 나타납니다. 성교 시 불쾌감과 통증이 있을 수 있습니다. 대개 임균성 요도염에 비해 증상이 늦게 발현되고 서서히 진행됩니다. 또한 배뇨통이나 요도 소양증, 빈뇨, 야간뇨, 혈뇨, 급뇨와 같은 요도 자극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.

 

● 트리코모나스성 질염 민간약물치료

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해 드리는 글에서 ​●트리코모나스질염 증상과 원인에 따른 질염 자연치료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안내해 드리고 있으므로, 아래 링크해 드리는 글을 함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.

 

트리코모나스질염 증상과 원인에 따른 질염 자연치료방법 :☜클릭

 

● 추가로 함께 읽어보고 알아두면 좋은 지식:

-남성 여성 음부포진(음부가려움증)증상 생식기물집, 포진 치료 방법 |

-요실금증세, 증상과 원인에 따른 요실금에 좋은 운동과 예방수칙 |

-피부가려움증 발생 원인과 임시방편으로 치료하는 방법은? |

 

♠ 생활에 도움되는 유익한 추천 정보~!!:


1.자동차보험료 30~40%까지 절약하는 법


2.자동차렌트.리스 가격조건 알아보기 편한곳


3.안심업체 포장이사비용 국내업체 견적비교 알아보기


4.저렴한 거주.이사.입주 전문청소업체 고르는 방법


5.최대 30%가량 암보험료를 낮출수 있어요? 통합암보험산출받기


6.국내 보험사 보장특약 비교로 내 적정 보험료 한번에 알아보는 곳

 

 

0
0

게시물수정

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
댓글삭제게시물삭제

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